메디인한방병원 콜센터 오픈 및 시스템 개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1-18 18:04 조회757회 댓글0건

본문

 

 

메디인한방병원은 환자분들께 보다 편리한

진료 문의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1) 통화량이 집중되어 통화가 지연되거나

2) 대기시간이 연장되는 경우,

3) 내선 연결의 어려움 등

기존 대표전화 서비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콜센터를 오픈하였습니다.

 

 

 

< 콜센터 오픈 및 개편된 시스템 안내 >

훈련된 전문 상담사로 배치하여 상담 품질을 향상시키고

통화 대기시간 축소를 위해 상담 인원을 늘려

신속한 전화 상담으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합니다.

 

또한 ARS를 통한 내선 번호 안내 대신

다이렉트로 상담원과 통화가 연결되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전화연결과 친절한 응대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메디인한방병원 콜센터

1522-235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관련사이트